지방분해 시술의 또 하나의 획기적인 시술.
BTL만의 고주파 촛점치료로 지방을 태워서 없애는 벤퀴시 시술
FDA-인증 바디 윤곽술
비수술로 지방을 녹이는 최신 장비 !
온도가 41도 이상이 되면, 지방이 스스로 파괴되는 원리를 이용한 BTL 만의 특별한 시술입니다.
몸매를 감싸고 싶은 부분이 많으시면 짜증이 많이 나시죠? 다이어트 해야하고 운동 해야하는것 다들 아십니다. 힘이 들죠 노력이 필요한거죠. 그런 부분을 덜어주는 많은 치료방법들이 나와 있는데 저희 클레오파트라에서 한인타운 최초로 도입한 벤퀴시라는 고주파 치료기를 소개드립니다.
저희 벤퀴시와 비교되는 치료방법이 얼려서 지방을 없애는 쿨스컵팅과 다이오드 레이저로 지방온도를 올려서 지방파괴를 유도하는 스컵슈어라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보시면 쿨스컵팅과 스컵슈어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여기보시면 아시겠지만 쿨스컵팅은 suction이 된곳만, sculpsure는 probe을 붙인 만큼의 10-20% 정도 지방세포가 파괴 됩니다. 사실 비교적 작습니다. 그런데 저희 벤퀴시 미는 probe의 면적이 아주 큽니다. 그래서 효과도 그만큼 좋다는것입니다.
현재 나와 있는 레이저나 고주파 장비 중에서 복부 전체를 겨냥한 제품은 저희 벤퀴시가 유일 합니다. 지방은 얼리거나 41도 이상으로 열을 받으면 파괴 됩니다. 저희는 그중에서도 온도를 올려서 지방을 파괴하는 장비를 선택했고 그 중에서도 집힌 부분만 살이 빠지는 장비보다는 복부전체를 목표로하는 벤퀴시를 선택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 성능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벤퀴시 미는 고주파로 지방층의 온도를 41도이상 으로 올려 지방을 파괴하는 시술 입니다. 시술 시간은 45분정도로 짧고 통증이나 불편함이 조금밖에 없습니다. 그냥 편안하게 누워서 시술을 받으시면 되구요. 단지 팔이나 다리는 양쪽을 해야 되기 째문에 시간이 더 많이필요 하겠죠. 보통은 일주일이나 열흘에 한번씩 5회를 기본으로 하고 있읍니다.
전화 상담 문의! 213-487- 5000
Before & After